전체 > 스포츠
물병 투척에... 불거진 기성용 부상

경기 도중에는 흥분한 관중과 선수들의 난폭한 행동이 있었는데, 이는 K리그 흥행 전선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는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경기를 치르는 동안 경기장은 긴장과 신경전으로 가득 찼다. 특히 인천의 제르소는 서울의 최준을 세게 밀쳐 퇴장당하고, 권완규와 무고사는 몸싸움 도중 옐로카드를 받았다.
경기가 종료되고 나서도 상황은 좋아지지 않았다. 서울 골키퍼 백종범이 관중석을 향해 어퍼컷 세리머니를 하자, 인천 서포터즈가 선수들을 향해 물병을 투척하기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서울의 기성용이 물병에 맞아 다쳤고, 이후에는 관중과 선수들 사이에 긴장이 높아졌다. 이 사건은 축구장 내 물병 투척 사건으로 국내외적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대해 인천 구단은 재발 방지를 약속하며, 이번 사건은 축구 관중들의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와 대처가 필요하다는 점을 다시금 상기시키고 있다.
deskheadlin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