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연예데스크
'혼외자 논란' 정우성의 큰 그림..지난해 광고계약 ‘0건’
배우 정우성(51)이 모델 문가비(35)와의 사이에서 혼외자로 아들을 출산한 사실이 밝혀져 논란을 일으킨 가운데, 그는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광고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정우성은 2022년 NHN 한게임 광고모델 계약을 마지막으로 광고 활동을 중단했으며, 9년간 맡아온 유엔난민기구 친선대사직도 7월에 사임했다. 이로 인해 일각에서는 그가 혼외자 논란을 미리 대비해 광고 계약을 피한 것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광고 계약 시 품위 유지 약정이 포함되는데, 이는 논란이 발생하면 위약금을 물어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정우성은 영화 ‘서울의 봄’에서 천만 배우 반열에 올랐음에도 광고 계약을 성사시키지 못했다. 일부 유통업계 관계자는 배우 측이 광고를 고사했다고 전했으며, 정우성이 사생활 논란으로 인한 위약금 문제를 피하려는 의도가 있었을 수 있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다행히 현재 진행 중인 광고 계약이 없어 재산상의 손실은 크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정우성은 3월에 문가비와의 사이에서 아들을 출산했으며, 두 사람은 결혼 계획이 없고 교제도 정식으로 시작하지 않았다고 전해졌다. 또한 그는 비연예인 여성과의 열애설에 휘말리기도 했으며, 이에 대해 소속사는 사생활이므로 확인할 수 없다고 밝혔다.
deskheadlin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